(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여성 듀오 코다브릿지(Coda Bridge)가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주자로 나섰다.
코다브릿지는 오늘(11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 1TV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왠지’를 발매했다.
‘왠지’는 2017년 발표된 가수 겸 배우 배슬기 가창의 원곡으로, 코다브릿지만의 듀엣 감성으로 재탄생해 극 중 러브테마로 쓰인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 기타와 함께 그루브 있는 심플한 편곡 위 코다브릿지의 완벽한 화음이 듣는 이에게 사랑의 설렘을 선사한다.
장르를 넘나드는 국내 대표 프로듀서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곡, 작사에 참여했으며 코다브릿지의 프로듀서 카운터펀치와 이진실이 합세해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코다브릿지는 다채로운 색채의 앨범과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오! 삼광빌라!’, ‘꽃길만 걸어요’, ‘시를 잊은 그대에게’, ‘태풍의 신부’와 웹툰 ‘바이트 미’, ‘요조신사 마초숙녀’ 등 각종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KBS 1TV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 박하나, 박상남, 김사권, 이연두, 박탐희 등 연기파 배우들의 가세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코다브릿지가 가창자로 나선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왠지’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나인원 나인뮤직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조세호 결혼식, 김종국 '축의금 논란'…주우재 추가 폭로
- 2위 전청조 사기극 후…남현희 "겨우 살고 있어" 호소→무더기 고소
- 3위 '5000억 주식부자' 백종원, 결국 대국민 사과... "통영 축제 죄송"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