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아의 나나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큼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최근 공개된 사진에서 나나는 오프숄더 화이트 톱과 체크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상큼한 '청순 러블리룩'을 선보였다.
오프숄더 톱은 나나의 어깨선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청초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여기에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프릴 디테일이 어우러져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체크 미니스커트는 발랄한 무드를 더해 주며 전체적인 룩을 한층 밝게 만들어 주었다.
특히 체크 패턴은 올가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아이템으로, 나나가 선택한 스타일은 트렌디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룩으로 손색없다. 귀엽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이기도 하다.
나나는 헤어스타일 또한 귀여운 반 묶음 스타일로 마무리해 전체적인 조화로움을 극대화했다. 길고 자연스러운 흑발이 얼굴의 청순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러블리함을 배가시켰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나나의 사진은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많은 '좋아요'와 댓글이 쏟아졌다. 팬들은 "청순과 귀여움을 동시에 지닌 나나", "러블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 등의 반응을 보이며 나나의 스타일에 감탄했다.
나나의 이번 스타일은 가을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데일리룩을 찾는 이들에게 좋은 참고가 될 수 있다. 체크 스커트와 오프숄더 톱의 조합으로 세련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룩으로, 다가오는 계절에 딱 맞는 패션이다.
한편, 우아는 이번 활동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나나는 청순과 러블리함을 오가는 스타일로 많은 이들에게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