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신 제제 매출은 수출 물량 생산 감소 영향으로 전년도 3분기보다 24% 감소했다. '뉴라미스'로 대표되는 히알루론산 필러의 국내와 해외 매출은 같은 기간 각각 32%, 2% 상승했다. 더마 코스메틱 '뉴라덤'은 유통채널 확대를 바탕으로 지난해 동기간과 비교해 30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달성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3분기는 필러 분야에서 견조한 매출 상승 기조를 이어갔지만 이익률이 높은 톡신 제제의 생산량 저하가 매출 감소로 이어졌다"며 "계획하고 있는 생산량 확대 전략을 차질 없이 진행해 매출 경신 목표와 이익 개선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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