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황수민 기자] 선진뷰티사이언스는 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의 대표 제품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이 ‘올리브영N 성수’를 포함한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한다고 11일 밝혔다.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은 자체 개발한 피부장벽 유사성분인 ‘세라마이드 고함량 세라플렉스’를 적용해 보습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합성 계면활성제(PEG)를 넣지 않았지만 피지 세정력은 높여 1회 사용만으로 블랙헤드 59.7%, 화이트헤드 57.5% 개선 효과가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지난 5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한 후 현재까지 리뷰 평점 5.0을 유지하고 있다.
오는 22일 서울 성수동에 문을 여는 올리브영N 성수는 기존 올리브영 매장에서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안하는 혁신매장 1호점을 표방한다. 매장 1층은 체험에 초점을 맞춰 팝업 전용 공간과 올리브영 브랜딩 굿즈샵 등이 들어선다.
특히 클렌징 체험 공간에 수전 매대가 설치돼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직접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을 체험할 수 있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올리브영N 성수점 등 주요매장에 입점했다"며 "특히 서울 성수에서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를 대규모 혁신 매장 올리브영N 성수에서 대표제품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의 효과를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레시피는 선진뷰티사이언스가 2021년 제조업자설계생산(ODM)과 주문자위탁생산(OEM)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뷰티 브랜드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