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0일 디지털 싱글앨범 'Be My Color'로 컴백하는 배우, 서울시 뷰티위크 홍보대사, 스트리머 등 다양한 활동들을 통하여 팬들과 소통하는 가수 현우를 만나 진솔한 컴백 이야기를 나눠봤다.
- 본인 소개를 부탁한다.
"안녕하세요 아티스트 현우입니다. 이번 11월 20일 싱글앨범 'Be My Color' 발매를 통해 가수로 컴백하게 되었습니다"
- 앨범 'Be My Color' 에 대해 소개 부탁한다.
"'Be My Color'는 싱글앨범으로 총 3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이틀곡 ‘두근두근’은 첫눈에 반한 순간을 밝고 사랑스럽게 풀어낸 댄스곡이며, 수록곡 ‘You are My Breath’ 는 저 현우만의 음색을 최대한 이끌어 내 사랑했던 사람과의 추억을 담아 본 어쿠스틱 발라드입니다. 세 번째 수록곡 ‘너를 생각해’는 잔잔한 분위기의 팝 발라드곡으로 팬분들을 향한 저의 마음을 담아 제가 직접 작사한 곡입니다"
- 이번 싱글 앨범을 'Be My Color'라 정한 배경은.
"현우가 가진 다양한 컨셉과 음색을 만나보실 수 있는 앨범이 되고자 'Be My Color'란 이름을 붙였습니다"
- 직접 작사를 하였다 들었다.
작년 23년도에 촬영했던 웹드라마 ‘알듯말듯해’가 있는데, 촬영 당시에 드라마 OST 작사를 저와 배우 김성경씨가 함께 만들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번 앨범은 제 마음 속 메세지를 팬들에게 전하고자 생각해서 직접 작사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
가수 외에도 다양한 많은 활동들을 하고 있다 들었다.
"가수로 컴백하기 전까지만 해도 배우로 작품 활동들을 계속해 이어나가고 있었습니다. 서울시 뷰티위크 홍보대사 관련 활동들과 유튜브 채널 ‘오로지,현우’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팬들에게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 행사에 초대 받아 셀럽으로도 활동하며, ‘스튜디오블라썸’이라는 제작사 겸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도 같이 맡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쇼케이스나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오는 11월 24일, 홍대 ㅎㄷ카페 B1 STAGE에서 현우의 싱글앨범 'Be My Color' 쇼케이스도 열릴 예정이니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싱글앨범을 제작하면서 준비한 관련 콘텐츠들이 있어 함께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라 가수인 현우의 모습도 많이 사랑해 주면 고맙겠습니다"
- 가수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