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이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합니다.
세븐틴이 11월 27일 일본 싱글 4집 ‘소비기한'(消費期限·Shohikigen)을 발매합니다. 앨범 출시에 앞서 11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소비기한’을 선공개했습니다. ‘소비기한’은 감정의 유효기간에 대한 고민을 표현한 발라드입니다. 세븐틴의 우지와 범주가 작사·작곡에 참여했어요. 멤버들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스트링, 기타 사운드와 어우러져 아련한 감성의 음악이 완성됐습니다.
이 곡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일본 NHK 드라마 ‘비라이노 와타시니 붓카마사레루!?'(未来の私にぶっかまされる!?)의 주제곡으로 삽입돼 일찌감치 호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최근 세븐틴은 미니 12집으로 일본 레코드협회 골드 디스크 ‘플래티넘’ 인증을 추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죠. 이들이 새 싱글 앨범으로 어떤 성과를 이룰지 관심이 쏠립니다.
타이틀곡과 함께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는 13명 완전체 세븐틴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11월 11일이 빼빼로 데이여서 그런 걸까요? 부드럽고 로맨틱한 매력이 가득합니다. 이제 세븐틴은 일본 돔 투어로 현지를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세븐틴의 투어 일정을 간략하게 살펴볼게요. 29~30일 반테린 돔 나고야를 시작으로 12월 4~5일 도쿄 돔, 12일과 14~15일 교세라 돔 오사카, 19일과 21~22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에서 월드투어 ‘라이트 히어'(RIGHT HERE)를 개최합니다.
최근 세븐틴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시의회로부터 감사패를 받기도 했어요. 세븐틴이 공연과 이와 연계한 이벤트인 ‘더 시티 프로젝트’로 도시를 널리 알린 덕분인데요. 지난 9~10일 세븐틴은 로스앤젤레스 BMO 스타디움에서 단독 공연을 열었습니다. 같이 진행한 ‘더 시티 프로젝트’에서는 LA 명소인 산타 모니카 부두의 대관람차에 세븐틴과 캐럿(CARAT. 팬덤명)의 로고를 새겼으며 LA 유명 호텔에서 즐기는 팬 파티, 독점 머치를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와 F&B 협업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이 정도면 감사패를 받을 만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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