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키푸키는 워커스하이와 함께 프리오더 시스템을 도입한 오피스밀박스(신선식품 자판기)를 2024년 11월4일 (주)지란지교소프트에 런칭하였다. 이번 런칭을 통해 사내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건강식 메뉴를 선보이며, 더욱 건강하고 편리한 식사 옵션을 제공한다.
헬키푸키는 저탄수화물, 고단백, 건강한 메뉴 구성을 바탕으로 한 키토김밥 전문 프랜차이즈로, 최근 몇 년 사이 급성장하며 전국에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특히 건강식과 다이어트 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입소문을 통해 자연스럽게 고객층을 확장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런칭 메뉴 구성으로는 저탄고지 키토김밥, 글루텐프리 타피오카 페이퍼를 활용한 월남쌈, 저당 비프버거, 밥이 들어가지 않은 콜리플라워 김치볶음밥 등 한 끼 식사를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식사류와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는 애플 피넛 크래커, 저당 베이글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류를 함께 구성하였다.
워커스하이의 프리오더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여, 직장인들이 미리 주문하고 사무실로 직접 배송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바쁜 업무 중에도 시간 절약과 편리함을 더하며, 원하는 건강한 메뉴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헬키푸키 관계자는 "바쁜 일정의 직장인 분들께 맛있고 건강한 식사와 간식을 손쉽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소에 맞춤형 건강 메뉴를 제공하여 호텔, 공유 오피스, 아파트 커뮤니티 등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