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핫초코 미떼 X 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고 신규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겨울 시즌을 앞두고 미떼 브랜드가 잔망루피의 귀엽고 유쾌한 이미지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잔망루피와 함께한 이번 미떼 디지털 광고는 '붕어빵'편, '패딩'편, '편의점'편 등 총 3편이다.
광고는 광고는 줄서던 붕어빵이 내 직전에 전부 팔려버리고(붕어빵편), 아껴둔 패딩을 언니가 입고 나가거나(패딩편), 주말 약속을 묻는 이성 동료에게 기대감을 품었지만 대리 근무를 부탁받는(편의점편) 등의 일상 속에 있을법한 상황이 그려진다.
이번에 출시한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는 '미떼 잔망루피 디자인팩' 2종(오리지날, 마일드)과 '미떼 잔망루피 마시멜로팩' 1종(오리지날)이다. 제품 패키지와 스틱에는 각기 다른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의 잔망루피 망루피 일러스트를 더했다.
제품은 이번 스페셜 패키지 출시와 함께 기존 제품도 패키지와 맛을 업그레이드하였다. '미떼 오리지날'은 코코아분말 함량을 종전보다 늘려 더욱 진해진 초콜릿 풍미가 가득한 핫초코를 즐길 수 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