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마이네임, 첫 음악방송 활동 마무리 '러블리+청량함' 팬들과의 소통 이어갈 것

세이마이네임, 첫 음악방송 활동 마무리 '러블리+청량함' 팬들과의 소통 이어갈 것

비하인드 2024-11-11 10:32:49 신고

3줄요약
사진=MBC M ‘쇼!챔피언’,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M ‘쇼!챔피언’,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세이마이네임이 알찼던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처음으로 제작해 선보인 첫 신인 그룹 SAY MY NAME(세이마이네임)이 지난 1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데뷔 앨범 'SAY MY NAME' 음악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세이마이네임은 지난달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의 당찬 첫 무대를 시작으로, 약 4주간의 음악방송을 통해 풋풋한 신인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세이마이네임은 데뷔 후 첫 활동임에도 무대마다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고, 상큼한 비주얼과 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찰떡같은 헤메코로 눈길을 끌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타이틀곡 'Waveway(웨이브웨이)' 뿐만 아니라 활동 마지막 주에는 타이틀곡만큼이나 팬들의 사랑을 받은 수록곡 'Goldilocks Water(골디락스 워터)' 무대까지 선보이며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선보였다. 

한편, 세이마이네임은 최근 글로벌 플랫폼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팬들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며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과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MBC M ‘쇼!챔피언’,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