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의 상품 보관 서비스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이웃과 증정품을 나누는 '나만의 온장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1일부터 12월27일까지 진행된다. GS25는 고객 참여도에 따라 최대 4000만원을 소아암 환아를 돕는 'RMHC코리아'에 기부할 예정이다.
'나만의 냉장고'는 1+1 2+1 등 행사 상품 구매시 하나만 가져가고 나머지를 앱에 보관했다가 추후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매월 약 100만개 연간 1000만개가 넘는 상품이 보관되고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고객이 '나만의 냉장고'에 보관된 증정품을 선택해 '나눔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나눔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으면 앱을 업데이트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를 통해 자신의 신념과 가치를 표현하는 '미닝아웃' 트렌드를 반영했다. 참여자는 본인의 나눔 활동을 메신저나 SNS로 공유할 수 있다.
GS25는 상품 보관 고객이나 기간 내 미사용 고객에게 사전 알림을 통해 나눔하기 기능을 홍보하고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이정표 GS리테일 O4O부문장은 "2030 고객들은 환경 보호나 모범 기업 상품 소비에 적극적이고 이를 SNS에서 공유하며 사회 운동으로 확산시킨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동네GS 앱이 O4D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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