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은 대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키아이디 바이오링클 에센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키아이디 에센스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제조업체와 협업해 첫 선을 보이는 단독 뷰티 상품이다. 온라인 전체에서도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진흙버섯 발효기술로 만든 주름개선 신물질을 활용해 이마 입꼬리 눈꼬리 목주름 등에 효과를 보인다. 보습과 피부결 관리도 가능해 화장품 사용 단계를 줄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사용법도 세안 후 가볍게 두드리며 바르면 된다.
환경 보호에도 중점을 뒀다. 분리배출이 쉬운 용기를 사용했고 콩기름 잉크로 인쇄된 사탕수수 종이를 활용했다.
155㎖ 3병으로 구성됐으며 키아이디 뱀부케어 시트 150매를 증정한다. 론칭 방송 특별 이벤트로 본품 1병 사용 후 7일 이내 반품도 가능하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단독 패션 브랜드인 블루핏 에디티드 에디션S 등의 성과를 바탕으로 뷰티 상품 개발을 시작했다. 앞으로 기초 색조 헤어 등 다양한 분야의 단독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로빈 신세계라이브쇼핑 뷰티팀 MD는 "키아이디 에센스는 좋은 상품을 넘어 신세계만의 특색이 담겨있다"며 "에센스를 시작으로 한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단독 뷰티상품을 통해 한 차원 높은 만족감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