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도 반전 매력으로 돌아온 이즈나, 데뷔 임박

180도 반전 매력으로 돌아온 이즈나, 데뷔 임박

스타패션 2024-11-11 07:25:01 신고

3줄요약
/사진=웨이크원
/사진=웨이크원

 

izna(이즈나)가 전혀 다른 매력을 담아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이즈나는 지난 8일과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N/a'의 'na' 버전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색다른 변신을 보여주었다.

이번 이미지 속에서 izna는 나무가 우거진 들판을 배경으로 자유롭고 힙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풋풋한 스쿨룩이 돋보였던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는 달리,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선사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izna의 스타일링 또한 주목할 만하다.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한 멤버들은 강렬한 레드 조명 아래 더욱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자연스러운 룩에 감각적인 조명이 더해져 izna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인다.

/사진=웨이크원
/사진=웨이크원

 

이즈나는 Mnet의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전 세계 217개국 K팝 팬들의 선택을 받은 만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크다. 이번 미니 1집 'N/a'를 통해 이즈나는 무한한 가능성과 열정을 증명하며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첫 걸음을 내디딜 예정이다.

특히, 이즈나는 정식 데뷔 전부터 남다른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9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KCON GERMANY 2024'에 출연한 데 이어, 오는 22일 일본 오사카의 교세라 돔에서 열리는 '2024 MAMA AWARDS'에서 데뷔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사진=웨이크원
/사진=웨이크원

 

오는 25일 발매될 이즈나의 첫 번째 미니앨범 'N/a'는 순수한 열정과 함께 시작될 이들의 여정을 담아냈다. 이즈나는 이제 막 데뷔를 앞두고 있지만,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웨이크원
/사진=웨이크원

 

팬들은 물론, 글로벌 음악 팬들까지 izna가 펼칠 무대를 기대하며 이들의 데뷔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새로운 에너지로 돌아온 izna가 앞으로 어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