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첫번째 리뉴얼 매장인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을 열었다.
10일 엠에프지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8일 문을 연 매드포갈릭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은 매드포갈릭의 새로운 방향성이 담긴 첫번째 리뉴얼 매장이다. 앞서 매드포갈릭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정체성에 한국 식문화를 결합한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변화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메뉴 라인업을 강화했다. 먼저 스테이크 메뉴 강화를 위해 기본 용량을 기존 200g에서 300g으로 올렸다. 또 무한리필과 포장이 가능한 식전빵 매드번을 새롭게 서비스하고 수제 라구 소스를 곁들인 매드 라자냐, 한국적으로 재해석한 이탈리안 해장스프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런치세트와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 등 세트 메뉴를 추가하고 제휴 할인을 대폭 확장했다. 예를 들어 매드포갈릭에서 최대 20%에 달하는 통신사 멤버십 제휴할인과 주중 20%, 주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M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전 매장의 상권을 재분석해 기존 고객에 편의성을 높이고 신규 고객 유입을 기대할 수 있는 전략을 계획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방문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등포타임스퀘어점에서 5만원 이상 주문하면 전 메뉴에 20%(최대 4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다. 주문 전 매드포갈릭 멤버십 쿠폰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