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한국 자동차의 스탠다드를 선언한 르노 코리아
"신차의 성공이 상품력에만 있는 것 같지만"
"상품은 가장 큰 마케팅 툴이고 그다음에는 그 마케팅을 어떻게 전달시키냐 하는 것은 영업사원들의 역할"
"(마케팅) 교육에 정말 공을 들였다"
혹시 메갈 집게손 영상도 공들인 마케팅에 포함인가요?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앞으로 한국 자동차의 스탠다드를 선언한 르노 코리아
"신차의 성공이 상품력에만 있는 것 같지만"
"상품은 가장 큰 마케팅 툴이고 그다음에는 그 마케팅을 어떻게 전달시키냐 하는 것은 영업사원들의 역할"
"(마케팅) 교육에 정말 공을 들였다"
혹시 메갈 집게손 영상도 공들인 마케팅에 포함인가요?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