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는 11일부터 21일까지 '온시장'과 '청주페이 플러스샵'에서 할인쿠폰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 행사는 14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고, 9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청주지역 소상공인 상품을 대외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 두 차례 지급된다.
우선 11~16일에는 모든 회원에게 3만 원 이상 결제 때 사용가능한 1만 5000원 쿠폰을 주고, 17~21일은 2만 원 이용 때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단 할인쿠폰은 각 행사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다.
온시장 할인쿠폰은 청주페이 애플리케이션 '내 쿠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고, 청주페이플러스샵 쿠폰은 플러스샵 '쿠폰' 메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연말까지 착한가격업소와 온시장, 청주페이플러스샵에서 청주페이로 결제하면 인센티브 5%를 지급하는 행사와 접목하면 할인규모는 더 커질 수 있다.
온시장은 청주페이 앱을 통한 전통시장 장보기 서비스, 플러스샵은 소상공인 제품 구매 서비스다.
이봉수 경제일자리과 과장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 가족에게 힘을 보태고 대한민국 최대 쇼핑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해 우리 지역 소상공인 상품을 널리 홍보함으로써 소상공인과 이용객들이 넉넉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주=정태희 기자 chance0917@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