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환상의 짝꿍 특집! 트로트 레전드X신동 뭉쳤다! 박 터지는 경쟁 대폭발!

‘불후의 명곡’ 환상의 짝꿍 특집! 트로트 레전드X신동 뭉쳤다! 박 터지는 경쟁 대폭발!

더포스트 2024-11-10 07:35:00 신고

3줄요약

KBS ‘불후의 명곡’트로트 레전드와 신동이 뭉쳐 환상의 짝꿍이 된다.이번 특집에는 그동안 없었던 새로운 룰이 예고돼 이전보다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김형석)은 붙박이 동시간 시청률1위를 자랑하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오는9일(토)방송되는680회‘환상의 짝꿍 특집’은 트로트계 레전드와 신동이 짝꿍을 이루는 독특한 방식의 팀전으로 펼쳐진다.트로트계를 이끌고 있는 레전드 가수들과 트로트계 밝은 미래 신동들이 신구 조화를 이룰 예정.세대를 뛰어넘어 트로트 대통합을 이룬 이번 특집에 이찬원은“든든한 저의 동료들이 다 모였다.들뜬다”라며 함박미소를 짓는다.

선후배 짝꿍 라인업 또한 환상적이다. ‘트로트 왕족’신유X오유진, ‘감성보컬 조합’홍자X이수연, ‘경연 강자의 만남’안성훈X박성온, ‘우승을 위한 만남’신성X정서주, ‘트로트계 멀티테이너’손태진X임도형까지 총5팀, 10인의 트로트 가수들이 출격해 자신만의 색깔을 덧입힌 무대를 펼쳐낼 예정이다.

총2부로 이뤄지는 이번 특집1부에서는 신동끼리 자웅을 겨룬다.임도형은 최진희의‘천상재회’,오유진은 정수라의‘환희’,정서주가 이미자의‘기러기 아빠’를 재해석한다.박성온이 주현미의‘추억으로 가는 당신’,이수연이 장민호의‘내 이름 아시죠’를 다시 부른다.

특히,이번 특집1부에서는 신동 우승자에게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불후의 명곡’새로운 룰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이에 레전드 짝꿍은 우승을 위해 신동 짝꿍의 선곡부터 무대까지 깐깐하게 신경 쓰며 대놓고 우승 압박에 나선다는 전언.신동들은“꼭 우승했으면 좋겠다”, “좀 부담을 가지고 임할 필요가 있다”라는 레전드의 말에 압박을 호소한다는 귀여운 후문이다.안성훈의 짝꿍인 박성온은“계속 전화 와서 무조건 이겨야 된다고 부담을 주더라”라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낸다.안성훈은 이 말을 하는 박성온의 손을 야무지게 꼭 잡는데,신유는“손 좀 놔라.부자연스럽다”라고 훼방을 놓아 폭소를 자아낸다고.

과연 신동 우승자들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은 무엇일지,레전드의 압박과 치열한 경쟁 속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는 신동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강력한 압박 속 트로트 신동들의 뜨거운 경연이 펼쳐지는‘환상의 짝꿍’특집이 방송될KBS2 ‘불후의 명곡’은 내일(9일)토요일 오후6시5분에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불후의 명곡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