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 2'가 드디어 국내 팬들 앞에 첫걸음을 내디뎠다. 이번에는 '싱글즈'와 협력해 특별한 무빙 커버를 선보이며 더 큰 스케일의 모험과 함께 돌아온 것이다. '모아나'와 최강 콤비 '마우이'의 모습이 실감 나게 살아있는 이 커버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인다.
이번 스페셜 커버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시도된 '모아나2'와 '싱글즈'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이다. '모아나'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강력한 동료들이 소개되었으며, 사랑스러운 동생 '시메아'도 등장해 다채로운 케미를 선사한다. 특히, 청량한 바다와 함께 어우러진 이 캐릭터들의 모습은 영화의 스펙터클한 오션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모아나 2'는 모투누이 섬을 배경으로 '모아나'가 선조들의 부름을 받아 전설 속 영웅 '마우이'와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모험은 숨겨진 고대 섬의 저주를 풀기 위한 위험천만한 여정으로, 이전보다 더욱 스펙터클하고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엔칸토'와 같은 디즈니 대표 애니메이션을 만든 데이브 데릭 주니어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한층 강화된 비주얼과 스토리 전개를 보여준다. 그리고 전작의 인기를 이끌었던 아우이 크라발호와 드웨인 존슨이 각각 '모아나'와 '마우이' 목소리로 돌아와 익숙한 목소리를 다시금 들을 수 있어 더욱 반갑다.
'모아나 2'는 11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겨울왕국'과 '인사이드 아웃'의 뒤를 이어 또 한 번의 디즈니 흥행 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눈부신 바다 비주얼과 흥미진진한 모험, 그리고 감미로운 사운드트랙은 디즈니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커버에 담긴 청량한 바다와 "더 커진 모험, 새로운 항해의 시작!"이라는 문구는 영화의 주요 테마를 그대로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모아나'의 새롭고도 스릴 넘치는 여정을 미리 엿보게 한다. 다채로운 캐릭터와 함께할 모험이 어떤 이야기를 펼쳐갈지, 그리고 과연 '모아나'가 새로운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모아나 2'의 여정은 상상을 초월하는 스펙터클과 감동을 약속하며, 디즈니의 또 다른 전설적인 애니메이션으로 자리 잡을 준비를 마쳤다.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 특별한 오션 어드벤처는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