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9일 오전 9시 '별의 장: 생크추어리(SANCTUARY) (Expanded Edition)'를 발매했다. 이 앨범에는 미니 7집에 수록된 6개 트랙을 비롯해 타이틀곡 '오버 더 문' 영어 번안곡과 3종의 딥 하우스(Deep house), 알앤비(R&B), 록(Rock) 리믹스 음원이 담겼다.
'오버 더 문 (Deep House Remix)'은 그루비한 베이스에 패드와 신시사이저 사운드를 쌓아 색다른 분위기로 탈바꿈됐다. 소리를 역동적으로 만드는 사이드체인 효과를 보컬에 입혀 더 신나는 음악이 탄생했다.
알앤비 리믹스는 원곡의 아련한 보컬에 몽환적인 기타 소리와 감각적인 드럼 연주를 더해 아름답고 따뜻한 분위기를 풍긴다. 록 리믹스는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느낄 수 있다. 음을 왜곡시켜 거친 질감을 내는 기타 디스토션과 파워풀한 드럼을 가미해 활기찬 매력을 선사한다.
영어 가사로 옮긴 '오버 더 문 (English Ver.)'은 지난 8일 공개된 '아워 생크추어리'(Our Sanctuary) 버전 뮤직비디오에 깔린 음원이다. 특히 "I'm in heaven when you're in my arms"(네가 내 품에 있을 때면 난 천국에 있는 것 같아), "Coast to coast, overseas / I'm with you / You with me"(전 세계 어디서든 너와 나는 함께 있어) 등의 달콤한 가사가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곡 '오버 더 문'은 지난 4일 공개 직후 1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사흘 연속 10개 이상의 국가/지역 '데일리 톱 송'에 들었다. 또한 이 곡은 일본 라인뮤직 일간 송차트(11월 7일 자) 1위에 올랐고 뮤직비디오는 일본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정상을 지키고 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