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DJ로 돌아왔다…12일 첫 공개

유인나, DJ로 돌아왔다…12일 첫 공개

스포츠동아 2024-11-08 19:53:00 신고

3줄요약
유인나, DJ로 돌아왔다…12일 첫 공개

배우 유인나가 DJ로 돌아왔다. ‘볼륨을 높여요’ 청취자들을 비롯해 팬들과의 오랜 약속을 지키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8일 오전 유튜브 ‘유인라디오’(연출 김헌주, 진은영) 공식 채널을 통해 신규 웹 콘텐츠 ‘유인라디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다시 DJ ‘유디’로 돌아와 첫 방송을 준비하는 유인나의 모습과 함께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과의 미팅에 나선 모습이 일부 담겼다. 특히 유인나는 ‘볼륨을 높여요’(이하 볼륨)를 함께했던 이민혜 작가와 10년 만에 재회, 애틋함을 드러냈다.

유인나는 팬들을 향해 전했던 “꼭 다시 돌아오겠다”라는 약속을 다시 한번 상기시키며 “이후 다시 ‘볼륨’ 유디의 라디오 방송을 듣고 싶다는 팬들의 이야기를 종종 보게 됐다”고 ’유인라디오‘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그는 “사람에 따라 우울하거나 기쁜 날, 싸운 날 등 다양한 순간이 있겠지만 항상 같은 시간 ’볼륨‘을 틀었을 때 항상 제가 똑같은 톤으로 말하고 있었을 때 드리는 안정감이 좋았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볼륨‘ 마지막 날 눈물을 참으며 대표 멘트인 “우리는 더 행복해질 거예요”를 말한 후 눈물을 쏟아냈던 유인나. 그는 다시 라디오 부스를 찾아 밝은 미소와 함께 같은 멘트를 선보였다. 유인나를 기다려온 많은 청취자들과 팬들에게 벅찬 감동과 새로운 행복을 예고, ’유인라디오‘로 만들어갈 새로운 시간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유인라디오‘는 배우 ’유인나‘의 이름에 ‘라디오’를 더한 합성어로 유인나의 꾸밈없고 편안한 진행 능력과 따뜻한 소통을 중심으로 하는 라디오 포맷의 콘텐츠로 유인나의 사랑스러운 목소리와 따뜻하고 섬세한 진행 실력, 센스 넘치는 입담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인라디오‘는 11월 12일 오후 7시 첫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공식 메일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유인라디오‘를 통해 구독자 사연을 모집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