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타넷티플랫폼은 자사 클라우드 보안관제 센터에 팔로알토네트웍스의 인공지능(AI) 기반 보안 운영 플랫폼 ‘코어텍스 시암(XSIAM)’을 결합해 더 강력한 통합 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코어텍스 시암은 △보안 정보 이벤트 관리(SIEM) △엔드포인트 탐지·대응(EDR) △보안 운영 자동화(SOAR) 등 다양한 모니터링과 방어 기능을 단일 플랫폼에서 제공한다. 기업은 방대한 보안 데이터를 쉽게 수집, 관리하면서 운영 복잡성을 최소화하고 대규모 위협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메타넷티플랫폼 측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안관제 분야 코어텍스 시암 MSSP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메타넷티플랫폼은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통합 보안관제 센터를 운영 중이며 클라우드 형상 관리(CSPM),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CWPP), 클라우드 접근 보안 중개(CASB)를 중심으로 기업별 요구에 맞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현덕 메타넷티플랫폼 총괄대표는 “팔로알토네트웍스와의 협력을 통해 급변하는 보안 위협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기업 고객의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최적의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 및 인프라 컨설팅·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