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이스포츠 대학리그’가 전국 본선을 마치고 오는 9일 결선진출전에 돌입한다.
지난 9월에 시작된 전국 본선은 이달 2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 전국 본선 4일차를 끝으로 마무리됐다. 전국 본선 결과, 결선에 직행할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4팀(국제대학교, 부산대학교, 수성대학교, 신구대학교)과 FC 온라인 2팀(경동대학교, 신구대학교)이 각각 선발됐다.
결선진출전은 전국 본선에서 3위 이하를 기록한 팀과 지역대표 선발전을 통해 참가한 팀이 겨룬다. 지역별 진출 대학은 LoL은 수도·강원권 인하대학교, 영남권 경상국립대학교, 충청권 국립한국교통대학교가 출전하고 FC 온라인은 강릉원주대학교, 영산대학교 우송정보대학교가 진출했다.
경기는 9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LoL 종목은 12시부터 21시까지, FC 온라인은 15시부터 21시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아울러 전국 결선은 이달 23일부터 양일간 부산이스포츠경기장에서 진행된다. 결선은 본선에서 직행한 대학팀과 결선진출전의 각 종목 상위 2팀이 맞붙는다.
경기 생방송은 이스포츠 대학리그 공식 유튜브, 치지직, SOOP, 네이버e스포츠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e유니언즈가 중계하는 서브경기는 대학리그 유튜브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후 다시보기는 대학리그 유튜브 및 대학리그 다시보기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4 이스포츠 대학리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부산정보산업진흥원에서 공동으로 주관하며, 우리금융그룹이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하는 e스포츠 대학리그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