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쟁한 인기작들을 다 제치고 한국 톱10 시리즈 1위 자리에 오른 국내 드라마가 있다.
그 드라마는 바로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다.
지난 4일 첫 방송을 시작한 '취하는 로맨스는' 단 며칠만만에 '지옥2' '정숙한 세일(JTBC)' '강철부대W(채널A)'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MBC)' '조립식 가족(JTBC)' 등을 제치고 8일 넷플릭스 대한민국 톱10 시리즈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날 기준 넷플릭스 대한민국 톱10 시리즈에는 1위 '취하는 로맨스'를 비롯해, 2위 '지옥2', 3위 '정숙한 세일즈', 4위 '강철부대W', 5위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6위 '조립식 가족', 7위 '생존왕', 8위 '흑백요리사', 9위 '드래곤볼 다이마', 10위 '단다단' 순으로 작품 랭크가 매겨졌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 간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다룬다.
김세정은 특수부대 출신의 지상주류 마케팅 팀장 채용주 역을 맡아 거침없는 영업왕 매력을 발산하고, 이종원은 브루마스터이자 브루어리 '유일한' 대표인 윤민주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선으로 캐릭터를 표현하고 있다.
이날 제작진은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윤민주와 채용주가 서로의 세상에 발을 들이는 모습이 설렘을 자아내고, 청춘들의 다양한 관계성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김세정은 채용주 역할을 통해 유쾌하고 거침없는 매력을 극대화하며, 이종원은 윤민주 역할을 통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인다. 두 사람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그리고 청춘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커진다.
'취하는 로맨스'는 ENA 채널에서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작품은 넷플릭스, 지니TV에서도 동시 공개되고 있다. 다만 OTT 업로드 시간은 본방송 시간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