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황수민 기자] 이마트 자체브랜드(PB) 피코크는 러닝 트레이닝앱 ‘런데이’와 협업해 러너들이 선호하는 식단관리 상품을 개발한다고 8일 밝혔다. 런데이는 누적회원 380만명의 대표 트레이닝 앱이다.
피코크는 오는 18일까지 런데이 앱을 통해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그 결과를 반영해 러너들을 위한 10여개의 식단관리 상품을 개발한다. 설문조사는 개인별 러닝 습관과 식생활, 식단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 등 질문으로 구성됐다.
피코크는 음식의 형태와 맛, 영양성분 등 사전 조사를 통해 러너의 취향을 반영한 상품을 출시한다. 에너지바와 에너지 음료, 두부면 요리, 저당 디저트류 등을 내년 봄 마라톤 시즌에 선보일 계획이다.
남현우 이마트 피코크 개발 카테고리 매니저는 “러닝이 메가 트렌드가 된 만큼 이에 특화된 식단관리 상품을 개발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신뢰도 높은 제조사와 함께 건강과 맛 모두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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