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향으로 완성하는 '나'…어노브, 신제품 '헤어 퍼퓸' 팝업

[현장] 향으로 완성하는 '나'…어노브, 신제품 '헤어 퍼퓸' 팝업

프라임경제 2024-11-08 15:00:55 신고

3줄요약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8일 오픈한 어노브(UNOVE) 팝업스토어 내부 포토존. =배예진 기자

[프라임경제] 와이어트의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팝업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신제품 '헤어 퍼퓸 미스트'를 정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어노브 팝업스토어 현장에는 이미 많은 방문객들로 줄을 이뤘다. 팝업스토어 성지로 불리는 성수동 곳곳에는 어노브 글로벌 앰버서더 배우 노윤서와 세븐틴 민규의 신규 캠페인 'I'M MUSE' 포스터가 붙여져 있었다.

8일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제품 '헤어 퍼퓸'은 어노브의 첫 프리미엄 프레그런스 라인 중 하나이다. 신제품은 모발에 산뜻한 수분감을 주는 동시에 오래 지속되는 은은한 향까지 갖췄다.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있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프랑스 프리미엄 향료와 전문적인 조향 기술을 결합해 기존 시그니처 향과 함께 총 3종이 출시됐다. 또한 머리카락 외에도 피부에 닿아도 안전한 성분으로 편하게 뿌려도 된다.

'웜 페탈(Warm Petals)' 향은 따뜻한 우디향과 플로럴 머스트를 담아 우아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텐더 블룸(Tender Bloom)'은 싱그러운 시트러스와 부드러운 플로럴 머스크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로지 아우라(Rosy Aura)'는 장미와 싱그러운 베리 향의 조화로 생동감 넘치는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어노브(UNOVE)의 신제품 '헤어 퍼퓸' 분사력. =배예진 기자

또한 제품 용기에도 어노브의 철학이 담겼다. 어노브는 '진정한 뮤즈는 고객'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제품 용기를 원형으로 제작해 미니백이나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분사 방식은 안개처럼 곱게 분사돼 헤어 스타일링이 무너지는 일 없이 섬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노브는 이번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포토부스 운영, 포토존, 굿즈 제공(선착순) 이벤트도 기획했다. 굿즈는 △헤어 퍼퓸 브러쉬 △투 웨이 라운드 백 △헤어 슈슈 밴드 △리본 캔들이 있다.

어노브 관계자는 "향에 특화한 신제품인 만큼 오프라인에서 직접 시향하고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로 인사드리게 됐다"며 "어노브의 은은하고 감각적인 향으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어노브 프레그런스 팝업스토어'는 11월8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운영된다. 어노브는 앞서 팝업 오픈 전 네이버 플레이스로 사전 입장 예약을 받았는데, 오픈 직후 마감돼 현재는 사전 예약 전 회차가 매진 상태다.

현장 방문을 위한 사전 예약은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서 가능하다. 신제품 '헤어 퍼퓸'은 어노브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