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 더크루원, 종영 소감... "무대 보여줄 수 있어 행복... 성장할 수 있었던 기회"

'로드 투 킹덤' 더크루원, 종영 소감... "무대 보여줄 수 있어 행복... 성장할 수 있었던 기회"

아이돌 차트 2024-11-08 14:04:27 신고

3줄요약

_로드 투 킹덤_ 더크루원, 종영 소감... _무대 보여줄 수 있어 행복... 성장할 수 있었던 기회_.jpg

그룹 더크루원(The CrewOne)이 '로드 투 킹덤'의 대장정을 완주한 소감을 밝혔다.


더크루원은 7일 오후 방송된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에이스 오브 에이스)(이하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에서 역대급 무대를 갱신, K팝 팬들에 깊은 인상을 남기며 약 7주 간 달려온 여정의 마침표를 찍었다.


이날 방송에서 더크루원은 연합 크루 데뷔곡인 '힛 더 플로어(Hit The Floor)' 무대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꾸러기 악동으로 변신한 더크루원은 무대를 놀이터 삼아 자유분방한 올드스쿨 힙합 퍼포먼스를 펼쳐 보여 현장을 장악했다. 특히, 링부터 그래피티 벽, 암실 등 스트릿 무드의 다양한 세트를 활용한 입체적인 구성과 고난도 아크로바틱 동작, 스케이트 보드, 대형 줄넘기 등 신선한 연출과 오브제는 다이내믹한 무대를 완성하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팬들의 관심과 응원 속 '로드 투 킹덤'을 통해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더크루원은 소속사를 통해 "우선 많은 분들께 저희 더크루원을 알리고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 정말 행복했던 시간이었다"라며, "함께 출연한 아티스트분들과 선의의 경쟁을 하며 팀 그리고 개인적으로도 한층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 받은 것 같아 감사할 따름이다"라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마지막까지 응원해주신 져니(공식 팬덤명) 여러분, 감사하다는 말로 모든 마음을 표현할 수 없지만,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 앞으로 더 성장해서 멋진 모습 보여드릴 테니 더크루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더크루원은 '로드 투 킹덤' 내 최다 인원 그룹인 만큼 눈을 즐겁게 하는 '초대형 스케일' 무대와 칠전팔기 정신의 드라마틱 생존 서사로 큰 감동을 안겼다. 에이스를 맡은 무대에서 수준급 퍼포먼스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오준석을 비롯해 비행기, 탱크까지 동원된 블록버스터급 팀 무대 '셜록'까지, '메가크루원'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무대는 기세"라는 슬로건은 더크루원만의 강렬한 존재감과 에너지를 입증한 바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