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유 ‘버블’, JYP소속 보이그룹 NEXZ 입점 예고

디어유 ‘버블’, JYP소속 보이그룹 NEXZ 입점 예고

데일리 포스트 2024-11-08 11:58:10 신고

3줄요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디어유(IPR)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디어유(IPR)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기업 디어유의 ‘버블’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입점한다.

'bubble for JYPnation'에 오는 11일 합류하는 NEXZ(넥스지)는 지난 5월 첫 싱글 앨범 'Ride the Vibe' 발매 당일 일본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 정상을 차지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후 8월 일본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3개 도시에서 총 6회 공연 규모로 펼쳐진 데뷔 쇼케이스 투어를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일본에서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JYP 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NEXZ(넥스지)는 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 등 7인으로 구성돼 있다. JYP의 오디션 프로그램 ‘니지 프로젝트 시즌 2’를 통해 선발된 NEXZ(넥스지)는 스트레이 키즈 이후 JYP가 6년 만에 선보인 새로운 남자 그룹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NEXZ(넥스지)는 오는 11월 18일 첫 번째 미니 앨범 'NALLINA'(난리나)를 발매한다. 미니 1집 'NALLINA'는 '재미없는 세상에 뜨겁고 새로운 난리를 일으키겠다'는 NEXZ(넥스지)의 자신감과 자유분방한 매력을 담았다.

디어유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을 본격적으로 확장 중인 디어유 ‘버블’에 일본을 포함해 많은 글로벌 팬들이 주목하고 있는 NEXZ(넥스지)가 입점하는 것은 디어유가 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산업을 선도하는 것을 증명한다”며 “앞으로도 신인 아티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라인업을 확보해 구독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어유는 최근 글로벌 유명 아티스트들이 입점하는 미국향 서비스 'the bubble'을 론칭하고, 중국 최대의 음악 플랫폼 기업인 텐센트뮤직엔터테인먼트그룹과 전략적 제휴 및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