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류 진 기자] 농협경제지주가 미국 시장을 대상으로 한국산 배 및 쌀 가공식품 판촉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농협은 내달 1일까지 H마트 등 주요 한인마트 35개소에서 한국배수출연합㈜, (사)한국배연합회, 한국배수출㈜와 공동으로 ‘한국산 배 소비촉진 판촉행사’를 열어 대미 수출 대표 농산물인 배를 적극 홍보한다.
지난 5일에는 LA에서 정부기관, 현지 유통사, 수출 기업 등과 워크숍을 개최, 국산 배 수출 현황과 향후 소비 촉진 및 수출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아울러, 9일부터 12일까지 갤러리아 마켓에서‘농협 쌀 가공식품 특별전’을 열고 인절미 과자, 약과, 식혜, 냉동김밥 등 주요 상품의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
농협은 이번 판촉행사에서 국산 배와 함께 농협 쌀 가공식품에 대한 미국 소비자의 인지도 제고 및 접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박서홍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가 농협 농식품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긍정적 인식 형성과 소비 확대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농협의 우수 농식품에 대한 수출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여 고객 경험 확대 및 K-FOOD의 국제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