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최초 일요 라이브’ 론칭

하고,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최초 일요 라이브’ 론칭

이뉴스투데이 2024-11-08 09:30:15 신고

3줄요약
[사진=하고하우스]
[사진=하고하우스]

[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패션 플랫폼 하고(HAGO)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블랙 랠리를 기념해 ‘최초 일요 라이브’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HAGO 일요 라이브’는 오는 10일 마뗑킴·드파운드·앤유 등 브랜드로 구성된 ‘베스트 오퍼 라이브’와 오는 24일 브랜드 던스트 단독 라이브로 구성됐다. 

일부 브랜드의 경우 하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상품을 선공개하며, 참여 브랜드 한정 25% 쿠폰 등 혜택이 제공될 방침이다.

일요일 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 대상 그랜드 하얏트 애프터눈티 세트, 배달의 민족 금액권, 롯데시네마 기프티콘 등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하고에 따르면 지난 2022년 4월 론칭한 ‘하고 라이브’는 고객들에게 시즌별로 다양한 스타일과 혜택을 선보이며, 누적 시청자 수와 실시간 채팅 참여 수가 올해 3분기 기준 전년 대비 200%, 매출이 111%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하고 관계자는 “오는 11월 내내 진행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블랙 랠리’ 행사에서 마뗑킴, 던스트, 드파운드 등 총 800여개 브랜드가 제안하는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한 달간의 할인 랠리처럼 선보일 예정”이라며 “겨울 패션 아이템부터 잡화, 라이프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