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돌아온다"… 20일 고척돔 콘서트, 피켓팅 예고

"임영웅이 돌아온다"… 20일 고척돔 콘서트, 피켓팅 예고

머니S 2024-11-08 07:55:37 신고

3줄요약

상암벌을 장악했던 임영웅이 연말·연초 콘서트로 돌아온다. 이에 벌써부터 치열한 '효도전쟁'이 예측된다. 사진은 지난달 12일 대전 유성구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팀 히어로와 팀 기성용의 경기에서 하프타임쇼 무대를 선보인 가수 임영웅./사진=뉴시스 상암벌을 장악했던 임영웅이 연말·연초 콘서트로 돌아온다. 이에 벌써부터 치열한 '효도전쟁'이 예측된다. 사진은 지난달 12일 대전 유성구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팀 히어로와 팀 기성용의 경기에서 하프타임쇼 무대를 선보인 가수 임영웅./사진=뉴시스
'임영웅 리사이틀' 티켓 예매 스케줄이 공개되며 피 튀기는 티켓팅이 예상된다.

지난 6일 인터파크를 통해 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 티켓오픈 공지가 안내됐다. 임영웅은 오는 12월27, 28, 29일을 이어 내년 1월 2, 3, 4일까지 고척돔에서 총 6회의 공연을 개최하며 연말, 연초를 꽉 채울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5월 25-26일 개최된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 공연을 이어 약 7개월 만에 찾아온 공연으로, "시대를 뛰어넘고 세대를 아우르는 과거의 명곡들이 현재의 감동으로 재탄생할 이 무대에서 여러분의 마음도 함께 울려 퍼지길 바란다"고 소개다.

이에 벌써부터 '피켓팅'이 예고된 상황. 무엇보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효도전쟁'으로도 알려져 있다. 부모님을 콘서트에 모시기 위해 젊은 층들 다수가 티켓팅에 뛰어들기 때문.

그동안 전국투어, 앵콜콘서트 예매가 열렸다 하면 트래픽이 폭발하는 등 압도적 인기를 증명했는데, 그 예로 지난 5월 임영웅 콘서트는 국내 공연 예매 최고 트래픽을 기록하며 전석 매진됐고, 양일간 약 10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상암벌을 장악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