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풀퍼널 마케팅 전문 기업 마티니 아이오 지난 5일 진행된 ‘브레이즈 커넥션즈 서울 2024(Braze Connections Seoul 2024)’에서 CRM 마케팅 핵심 노하우를 공유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브레이즈 커넥션 서울’은 브레이즈가 주최하고 마티니 아이오(이하 마티니), AB180, CJ올리브네트웍스가 후원하는 마케팅 컨퍼런스로, 이번 행사에선 국내 최초로 지난 9월 ‘포지(FORGE) 라스베이거스 2024’서 발표된 글로벌 인게이지먼트 플랫폼 브레이즈의 최신 업데이트 사항이 소개됐다.
이와 함께 마티니를 비롯해 브레이즈, CJ올리브네트웍스, 네이버 웹툰, 잡플래닛 등 국내외 마케팅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 마케팅 참여율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견해들을 발표했다.
CRM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한 마티니는 KFC 사례를 예시로 들며 솔루션 도입부터 고도화까지 전 과정과 더불어 성공적인 마케팅 실무 노하우를 설명해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마티니 이선규 대표는 “마티니는 철저한 분석을 통해 고객사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시하고, 시각화는 물론 최적화까지 성장을 위한 풀스텍 마케팅 제공이 원칙”이라며 “이를 위해 마케터 및 업계 관계자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히 소통하며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고, 한국 시장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2022년 10월 풀퍼널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출사표를 던진 마티니 아이오는 퍼포먼스 마케팅, GA(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 MMP(모바일 측정 파트너, Mobile Measurement Partner), CRM(고객관계관리,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A(프로덕트 애널리틱스, Product Analytics),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usiness Intelligence), 그로스(growth) 분석, 분류체계(Taxonomy) 등 마케팅 전 분야의 전문 역량을 통해 고객사 환경에 최적화한 맞춤형 큐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창립 2년만에 업계 선도기업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현재 ▲KFC ▲SK텔레콤 ▲오늘의집(버킷플레이스) ▲SSF ▲버거킹 ▲무신사 ▲쏘카 ▲넷마블 ▲IBK기업은행 ▲폴더(Folder) ▲칼하트 ▲크래프톤 ▲LG전자 ▲머스트잇 ▲딜라이트룸 알라미(Alarmy) ▲네오위즈 ▲아이들나라 ▲화해(버드뷰)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동원F&B ▲한샘 ▲뮤직카우 ▲팀홀튼 등 분야별 대표 브랜드의 마케팅 솔루션을 기획·도입·구축·분석·운영(광고)하며 성장을 견인 중이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