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2조3256억원, 영업이익은 912억원으로 잠정집계됐다고 7일 공시했다. 이는 각각 전년 동기 대비 5.4%, 4.8% 증가한 수치다.
올해 1~3분기 누적으로는 매출액 6조4823억원(전년 동기 대비 5.3% 증가), 영업이익은 2000억원(-1%)을 기록했다.
올해 3분기에도 BGF리테일의 우량 신규점 개점은 꾸준히 이어졌다. 업계 트렌드를 이끄는 차별화 상품들도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는 설명이다. BGF리테일은 두바이 초콜릿, 생과일 하이볼, 압도적 간편식, 득템 시리즈 등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 제품을 내놨다.
꾸준한 사업 효율화를 추진해 고정비(임차료, 물류비, 인건비 등) 증가율이 둔화돼 영업이익이 개선됐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점포 매출 향상을 최우선으로 양질의 신규점 오픈을 지속하고 상품 및 서비스 차별화와 비용 안정화를 통해 질적 성장에 초점을 둔 경영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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