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황가람이 신곡 '나는 반딧불'로 동심을 사로잡았다.
황가람의 신곡 '나는 반딧불'이 아이들의 떼창곡으로 떠오르는 중이다. 키즈 보이그룹 몬스터팩토리키즈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황가람의 '나는 반딧불' 커버 영상을 공개, 총 누적 조회수 80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목을 끌었다.
몬스터팩토리키즈의 커버로 화제를 모은 황가람의 '나는 반딧불'은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나 자신이 소중하다는 걸 깨달은 메시지가 담겨 많은 이들의 동심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어린아이 특유의 맑은 음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나는 반딧불' 커버곡 열풍이 새롭게 불고 있다.
커버곡 영상이 인기 상승세를 타면서, 황가람과 몬스터팩토리키즈의 컬래버 영상도 추가 공개돼 열기가 더욱 고조됐다. 팬들은 "진짜가 나타났다", "천상계 하모니", "힐링하고 갑니다" 등의 반응을 내놓으며 두 팀의 컬래버를 응원했다.
한편, 황가람의 신곡 '나는 반딧불'은 발매 후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멜론, 지니뮤직, 바이브 등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인을 달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몬스터팩토리키즈 공식 유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대박 터졌다…백화점 입점→매출 공개
- 2위 16억 후원했는데...과즙세연 칼차단에 "그냥 돈 통 중 하나" 폭로
- 3위 곽시양, 임현주 애정 과시했는데 '결별'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