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3분기 영업익 92억원..."콘텐츠 전략 주효"

CJ온스타일, 3분기 영업익 92억원..."콘텐츠 전략 주효"

아주경제 2024-11-07 15:15:07 신고

3줄요약
CJ온스타일 듀얼소닉이 만든 이너뷰티 제품 ‘듀얼소닉 뷰티루틴’ 유통업계 최초 론칭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듀얼소닉이 만든 이너뷰티 제품 ‘듀얼소닉 뷰티루틴’ 유통업계 최초 론칭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올해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2% 증가한 3338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29.6% 오른 92억원을 달성했다.

CJ ENM 커머스부문인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전년 동기 대비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취급고는 88.6%, 신규 입점 브랜드 수는 164% 증가했다. CJ온스타일 측은 "한예슬·소유·안재현 등 유명 연예인을 기용한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가 선전했다"며 "콘텐츠 경쟁력을 높인 전략이 주효했다"고 평가했다. 이에 지난 9월 모바일 앱 평균 일간활성이용자(DAU)는 역대 9월 최고치를 기록했다.

상품 측면에서는 최화정쇼, 한예슬의 오늘 뭐입지 등 카테고리 특화 대형 IP(지식재산) 영향으로 프리미엄 뷰티 상품과 패션, 건강식품, 리빙 상품군이 매출 호조를 보였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가을·겨울(FW)시즌 성수기를 맞아 프리미엄 뷰티, 패션 등 고마진 상품과 신규 브랜드 입점, 편성을 확대해 수익성을 강화할 것"이라며 "CJ온스타일 하반기 대표 행사인 컴온스타일(10월), 온스타일 패션위크(11월), 온스타일 어워즈(12월) 등 대형 프로모션을 통한 매출 증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이 국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의 이너뷰티 제품 ‘듀얼소닉 뷰티루틴’을 론칭한다.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입지를 구축해 온 듀얼소닉이 이너뷰티 제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듀얼소닉 뷰티루틴은 오는 10일 CJ온스타일 TV라이브 빅쇼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