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스타 졸업사진 '깜짝'...안경이 신의 한 수? 브랜드 어디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졸업사진 '깜짝'...안경이 신의 한 수? 브랜드 어디 (+사생활 논란)

살구뉴스 2024-11-07 14:33:13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트리플스타' 강승원 트리드 셰프의 학창시절 졸업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이에 그의 안경이 재조명 되기도 했습니다. 

 

트리플스타 졸업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공유됐습니다. 

사진은 강승원 셰프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으로, 지금과는 사뭇 다른 인상을 줍니다. 사진 속 강 셰프는 바가지 머리에 귀걸이를 한 채 카메라를 또렷이 응시하고 있습니다.

'트리플스타' 강승원 셰프의 졸업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스타일링만 달라졌을 뿐인데, 사람 자체가 달라 보인다", "이 시절 남자들은 다 바가지머리에 추리닝 입고 다녔다", "안경 쓴 게 신의 한 수"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트리플스타 안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트리플스타' 강승원의 고교 졸업사진이 공개되자, 그가 쓴 안경에 누리꾼들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는 늘 검은색 뿔테 안경을 착용했는데요. 강 셰프가 착용한 안경은 브랜드 '젠틀몬스터 루토 01' 제품입니다.

가격은 240,000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추가 기능으로는 블루라이트 및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강 셰프는 지난달 종영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최종 3위를 기록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다만 최근 사생활 논란에 휘말리면서 방송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지난달 30일 강 셰프가 전처 A씨에게 보낸 편지 내용을 입수, 보도했습니다. 편지에는 강 셰프가 자신의 외도, 여성 편력을 인정하고 사과하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A씨는 강 셰프가 레스토랑 공금을 유용했다는 의혹도 제기했습니다. 그는 강 셰프 식당에 시부모와 각각 1억5000만원씩 투자했는데, 매장에서 적자가 발생하자 강 셰프가 몰래 공금 일부를 시부모에게 돌려줬다고 주장했습니다. 

강 셰프는 이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며 법적 대응을 예고한 상태입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