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무료 런던 여행과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볼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발표했다. 이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단돈 1000원으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다음 달 29일 열리는 토트넘 VS 울버햄튼 경기 티켓과 경기 일정에 맞춰 28일부터 30일까지 2박 숙박이 제공된다. 런던행 왕복 항공권은 다음 달 18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출발과 도착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럭키드로우 패키지는 동반 1인을 포함한 2인 패키지로 선물하며, 행운의 주인공은 이달 21일 발표될 예정이다. 미당첨자에게는 응모 시 결제한 1000원을 여기어때 포인트로 환급해 준다.
이 이벤트는 축구 팬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손흥민 선수는 현재 토트넘의 핵심 선수로 활약 중이며, 그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는 매우 드물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런던 여행과 경기 관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이번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손흥민 선수의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는 특히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손흥민 선수의 팬들은 물론,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큰 매력으로 다가가고 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