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봇, 창문형·올인원 로봇청소기 신제품 2종 출시

에브리봇, 창문형·올인원 로봇청소기 신제품 2종 출시

프라임경제 2024-11-07 11:08:40 신고

3줄요약
에브리봇_Q7_올인원 로봇청소기 ⓒ 에브리봇

[프라임경제] 인공지능(AI) 서비스로봇 전문기업 에브리봇(270660)에서 로봇청소기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창문형 로봇청소기의 2세대 업그레이드 신제품인 '엣지 윈도우2' 및 가성비를 겸한 올인원 로봇청소기 'Q7'이 오늘 출시된다.

2세대 창문형 로봇청소기 엣지 윈도우2는 외형 디자인이 6.3cm 두께로 보다 슬림해 폭이 좁은 공간의 청소가 가능하고 허공 감지 센서가 이동 방향 및 공간을 탐지해 낙하를 방지한다. 

또 강력한 BLDC 모터를 전부 채용하여 빠르고 강력한 청소를 하면서도 저소음으로 1세대 모델 대비 내구성과 소음 문제를 개선했다. 

창문형 로봇청소기 '엣지 윈도우'는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예약 구매 할인가 23만9천원으로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중이다. 이후 에브리봇 공식 쇼핑몰과 브랜드스토어에서도 런칭 될 예정이다.

동시에 출시되는 올인원 로봇청소기 'Q7'은 지난 8월말에 출시한 'Q9'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하는 올인원 로봇 청소기이다. Q7의 판매가격은 89만원으로 합리적 가격대의 올인원 로봇청소기 구입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이 기대되고 있다.

Q7은 물걸레 자동 세척 건조, 자동 정수 공급 및 오수 배출, 세정제 자동 투입과 온수 최적 배합으로 더욱 청결하게 물걸레 세척 관리가 가능하다. 

메인 브러시와 물걸레 기능을 조절하는 등 맞춤형 청소를 통해 청소 효율을 극대화한다. 카펫을 인식할 경우 6,000Pa 흡입력으로 깊숙이 박힌 먼지를 제거하기 위한 부스트 기능이 있다. 
물걸레를 자동으로 리프팅 하여 카펫이 젖거나 더러워질 걱정이 없다. 

V자형 강모 브러시와 실리콘 브러시는 머리카락의 엉킴을 최소화하고 사이드 브러시를 통해 사각지대도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청소 가능하다.

지능형 LiDAR 센서, 2 LINE 레이저 센서 등 정밀한 센서를 탑재해 청소 경로를 효율적으로 탐색하고 빠른 매핑을 진행한다. 집안 정보를 따로 저장하지 않는 안전 기술을 적용, 사생활 노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Q7은 네이버 스토어 및 에브리봇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Q7은 꼭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추었고, 고가 제품에서 제공되는 고급 기능도 탑재하고 있어 편의성을 높이면서도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 부담을 낮춰줄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브리봇은 올해 다양한 신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하면서 로봇청소기 제품의 풀라인업을 완성했다. 가성비 제품부터 AI 기능이 탑재된 올인원 'Q9'처럼 하이엔드 제품군까지 기능과 가격대별로 다양한 제품이 구비되어 에브리봇 로봇청소기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확대됐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