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2차 사전예약 시간, 현장 웨이팅 등록 방법이 눈길을 끌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해 특별한 장식을 선보였다. 더현대 서울의 사운즈 포레스트에는 ‘움직이는 대극장’이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장식이 마련됐다.
서커스단 천막, 대형 에어 벌룬, 키네틱 아트를 활용해 생동감 있는 연출을 시도했고, 18세기 유럽 예술 양식을 반영했다. 이번 장식은 아기곰 ‘해리’가 소녀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로 구성됐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1일부터 압구정 본점,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더현대 대구에서 차례로 크리스마스 장식을 선보이고 있다. 이어 전국 점포와 커넥트 현대 부산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더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에는 마술, 묘기, 음악, 상점 등 다양한 서커스 테마를 담아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대극장 중심부에는 높이 8m의 회전형 크리스마스트리도 자리 잡고 있어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달 24일 진행된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1차 사전예약에서는 약 3만 명이 몰려 14분 만에 예약이 마감됐다.
이번 2차 사전예약 링크는 7일 오후 5시에 더현대 서울 카카오톡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예약은 이날 오후 6시부터 가능하고, 예약 가능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다.
계정당 최대 4매까지 예약할 수 있고, 24개월 미만 영유아는 보호자가 아기띠를 착용한 경우 티켓 없이 입장할 수 있다.
- 링크 공개 : 11월 7일 오후 5시 / 더현대 서울 카카오톡 & 인스타그램
- 예약 시작 시간 : 11월 7일 오후 6시
- 2차 예약 가능 기간 : 11월 16일(토) ~ 11월 30일(토)
1. 더현대 서울 2, 3, 4층에 비치된 QR 코드 센싱하기
2. 링크 접속 후 창을 닫지 말고 대기하기
3. 오전 11시 30분에 새로고침 후 웨이팅 등록하기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