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
더보이즈는 6일 오후 방송된 MBC M 음악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 미니 9집 ‘도화선’의 타이틀곡 ‘트리거’(TRIGGER)로 첫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더보이즈의 신곡 ‘트리거’는 세상을 뒤흔들 도화선이 된 소년들의 강직한 결의를 담은 곡이다. 강렬한 하우스 일렉트로 팝 사운드에서 웅장한 힙합 사운드로의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이는 트랙으로, 이날 방송 출연 없이도 1위를 차지해 음원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더보이즈는 방송 종료 직후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언제나 더보이즈를 빛나게 만들어 주는 우리 더비(팬덤명), 사랑하고 고마워요”라며, “더비만 생각하면서 남은 활동도 열심히 달려볼게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더보이즈가 지난 28일 발매한 미니 9집 ‘도화선’은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심지에 불을 붙여 계속해서 발전하고자 하는 더보이즈의 폭발적 자신감과 포부를 표현한 신보로, 정해진 규칙을 태워버리고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내갈 더보이즈의 무한한 잠재력을 담아냈다.
한편, 더보이즈는 미니 9집 발매와 동시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대세 입지를 굳혔다. ‘도화선’은 초동 판매량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 발매 직후 멜론 핫100 전곡 차트인 했다.
이어 타이틀곡 ‘트리거’는 벅스와 멜론 톱100까지 진입하는 등 뜨거운 음원 인기를 입증했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는 태국, 아랍에미리트, 러시아, 홍콩 등 12개국 최상위권에 진입하며 순위를 높이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