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윈터 베스트 패션쇼'에서 겨울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LBL 우바 폴앤조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 30여 가지를 론칭한다. 구스다운 무스탕 등 아우터뿐만 아니라 숄 퍼 부츠 등 300억원 물량의 한파 대비 필수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의 아우터 주문액은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70% 이상 늘었다. 패션 전문 프로그램 '영스타일'에서 1일 선보인 '우바'의 밍크 카라 램스킨 다운 재킷은 30분 만에 1300건의 주문이 몰리며 주문금액 5억원을 기록했다.
패션 프로그램 '엘쇼'에서는 16일 대표 패션 브랜드 'LBL'의 리얼양모 무스탕과 모카신 전문 브랜드 '미네통카'의 퍼부츠를 론칭한다. 리얼양모 무스탕은 후드 스타일의 무스탕코트로 안감과 주머니 속까지 호주산 천연 양모 소재를 사용했다.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는 '미네통카'는 따뜻한 퍼 안감과 소가죽을 사용해 착화감을 높였다.
15일에는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론칭한 '우바'의 모헤어 롱 가디건을 판매한다. 모헤어와 울 섬유가 섞여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며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을 자랑한다. 구매시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울 모자를 증정한다. 18일에는 'LBL'과 '폴앤조'의 구스 롱다운을 선보인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역대급 한파 예고로 겨울 채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윈터 베스트 패션쇼 특집전을 열고 300억원 물량의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단독 패션 브랜드의 아우터부터 인기 잡화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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