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이수민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올해 3분기 맥시 슈즈의 판매량이 전분기 대비 91%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맥시 라인업은 맥시멈 퍼포먼스(최대성능)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슈즈로, 지난 1월 러닝화 맥시 러너와 2월 헬스화 맥시 트레이너를 론칭했다. 맥시러너는 다년간 슈즈를 만들며 기술력을 쌓아올린 젝시믹스의 러닝 특화제품이다.
두 제품의 3분기 판매량은 전년비 각각 101.7%, 81.9% 이상 증가하며 호조를 보였다. 젝시믹스는 최근 나이를 불문하고 러닝, 헬스 등 운동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는 '헬스디깅족'이 늘면서 기능성 슈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이 매출 성장의 원인으로 분석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애슬레저, 골프, 스윔 뿐 아니라 슈즈 역시 매출 성장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기능성 슈즈들을 출시하며 점유율을 높여나가 슈즈 시장을 주름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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