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159회 '할매~ 밥 됩니까?' 코너에서는 소머리국밥 맛집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수확의 달인'에서 '생생정보'팀은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배추 수확의 달인을 찾아간다.
두 번째 코너 '할매~ 밥 됩니까?'에서 '생생정보'팀은 소머리국밥 맛집을 소개한다.
경북 영주시 순흥면 순흥로에 위치한 '순흥소머리국밥'은 소머리국밥 맛집으로 유명하다.
대표 메뉴 소머리국밥은 깊고 진한 육수 맛이 특징이다. 국물은 고소하면서도 시원하고, 소의 머리 부위에서 우러난 진한 육향이 입안 가득 퍼진다.
고기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씹을수록 고기의 맛과 육수가 어우러져 더욱 깊은 풍미를 낸다. 고기와 육수뿐 아니라 국밥에 들어간 다양한 재료들이 함께 어우러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순흥소머리국밥'은 한적한 시골마을의 집 한 채를 연상케하는 친근한 외관을 뽐낸다. 오래된 건물이 맛집 고수 특유의 분위기를 내뿜고 있다.
맛집 '순흥소머리국밥'은 4인석 테이블 5개 정도의 실내 크기이며 근처 주차장이 따로 마련돼 있지 않아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세 번째 코너 '이 PD가 간다 시즌2'에서 '생생정보'팀은 경북 울진군을 방문한다.
죽변해안스카이레일', '성류굴', '울진 단새우 식당'을 차례대로 방문해 경북 울진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집을 소개한다.
네 번째 코너 '독한 인생~ 독하다 독해!'에서 '생생정보'팀은 어느 경매의 여왕 이야기를 소개한다.
마지막 코너 '궁금한 건 못 참지'에서 '생생정보'팀은 '제로에너지에서 찾은 건축의 미래'를 주제로 맛집뿐 아니라 다양한 정보들을 낱낱이 파헤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158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