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제주 리조트 부문 1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제주 리조트 부문 1위

이뉴스투데이 2024-11-06 17:42:07 신고

3줄요약
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탈 볼룸에서 진행된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인증 수여식’에서 최재역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총지배인(왼쪽)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탈 볼룸에서 진행된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인증 수여식’에서 최재역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총지배인(왼쪽)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제주 리조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지난 2009년부터 올해까지 총 15회에 걸쳐 1위를 달성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국내 유일의 서비스 품질 평가 모델이다. 서비스나 제품을 직접 경험한 소비자의 평가를 바탕으로 기업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고객 만족도 종합 지표다.

해비치는 이번 조사에서 서비스의 정확성·친절성·전문성·서비스 결과 품질 등을 포함한 총 12개의 평가 항목 가운데 8개의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뛰어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해비치는 지난해 7월에 리조트 부문의 개관 20주년을 맞아 전면 개보수에 돌입했고, 올해 5월 새 단장을 마치고 다시 문을 열었다.

해비치는 자연과 어우러진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조성한 시설 및 서비스를 인정받아, 지난 8월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발표한 ‘2024 제주 웰니스 관광지’에서 자연 속에서 내면에 집중하며 명상을 즐길 수 있는 ‘힐링·명상 관광지’로 선정된 바 있다.

김민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대표이사는 “해비치는 ‘서서히 확장되는 깊은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를 목표로 고객 관점에서 모든 여정을 바라보고, 서비스 하나하나를 세심하게 설계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국내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리조트로 거듭난 만큼 서비스 부문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