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예은이 프로젝트엠(PROJECT M)과 함께한 겨울 화보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프로젝트엠은 이번 시즌 ‘언제 어디서나 나일 수 있도록, 매일을 특별하게’를 테마로 다양한 겨울 니트 스타일을 선보였다. 신예은은 독특한 패턴과 컬러의 니트로 다채로운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자신만의 감각적인 무드를 담아냈다.
화보 속 신예은은 아이보리와 그린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노르딕 패턴 스웨터에 레드 터틀넥을 매치해 경쾌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그녀의 스타일링은 겨울철에도 생기를 불어넣으며, 일상 속에서도 특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베이지 브이넥 스웨터와 와이드 핏 코듀로이 팬츠를 톤온톤으로 매치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멜란지 그레이 컬러의 코트를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스마트한 매력을 강조했다.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이 룩은 겨울철 도시적인 감성을 잘 표현한다.
신예은은 트렌디한 매력도 잊지 않았다. 화이트 빅 로고 니트를 셔츠와 레이어드하고, 퍼카라 점퍼와 숏 기장의 플리츠 스커트팬츠를 더해 최신 트렌드에 맞춘 룩을 완성했다. 자유롭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이 화보는 프로젝트엠의 감각을 한껏 살렸다.
이번 시즌 프로젝트엠은 다양한 소재와 컬러, 편안한 핏의 타임리스 아이템을 통해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모던한 캐주얼 룩을 선보인다. 신예은은 T.P.O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링과 함께, 프로다운 표현력으로 이번 화보를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관계자는 "신예은은 화보 속에서 각기 다른 분위기의 겨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그녀의 스타일은 물론, 풍부한 감정과 표정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전했다.
신예은과 함께한 이번 화보 속 니트와 스웨터 제품들은 프로젝트엠의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녀가 제안하는 이번 겨울 스타일링은 겨울철 일상 속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신예은은 현재 tvN 드라마 '정년이'에 출연 중이며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