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코요태의 김종민(44)이 11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 계획을 밝히며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2024년 11월 5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코요태는 근황을 전하며 김종민의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김종민은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에 빽가는 "부잣집 공주님 스타일이다. 정말 고귀하시고, 처음 보자마자 ‘저분은 부잣집이다’ 이런 느낌이 들 정도였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신지 또한 "여자친구가 그 나이대에 딱 필요한 모든 걸 가지고 있다. 똑 부러져서 너무 좋다. 그리고 오빠(김종민)를 좋게 변화시켰다. 그게 대단한 거다. 오빠가 고집이 있는데 그런 김종민을 변화시켰다니 대단한 분인 것"이라며 칭찬했습니다.
김태균이 김종민에게 "결혼 계획이 있냐"라고 묻자 김종민은 "내년 정도"라며 조심스럽게 답했습니다. 그러면서 "프러포즈 계획은 아직 없다. 민망하다"라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태균은 "어떻게 대시하고 사귀게 되었냐"라고 궁금해했습니다. 이에 김종민은 "소개받은 자리에서 연락처를 받고 내가 먼저 만나자고 연락했다. 이렇게 될 것 같은 느낌이 왔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종민은 최근 11세 연하인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2년째 열애 중임을 인정한 바 있는데 당시 김종민은 여자친구에 대해 "사업을 하고 있다. 대표님이시다"라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방영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김종민은 "결혼을 진지하게 고민 중인 한 사람으로서 무언가 배우고 싶어서 출연하게 됐다"라며 "가끔 상대방과 소통이 어렵다는 느낌을 받는다. 특히 내가 말한 의도와는 전혀 다르게 반응할 때 그런 기분이 든다" 고 말한 바 있습니다.
전 여자친구 현영과 이별한 이유는?
한편 김종민은 과거 현영과 공개열애를 했습니다. 2006년 당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여걸식스"에 출연하며 두사람은 연인 관계로 발전했는데 2008년 초 두 사람의 열애 장면이 포착되며 연예계의 대표적인 스타커플로 이름을 알렸으나 열애 1년여 만인 2009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당시 종민의 소속사는 "김종민이 현영씨를 위해 별 언급은 하고 있지 않지만 지난 연말 부터 관계가 소원해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두 사람의 결별을 간접적으로 발표했고 이에 현영의 소속사 또한 "섣불리 두사람의 결별을 발표할 수 없는 입장이다"라며 "결별에 대해서 충분히 시간을 갖고 고민한 것이니 이해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시간이 흐른뒤 김종민은 라디오스타에서 현영과 헤어진 이유에 대해 언급한 바 있는데 김종민은 2011년 4월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MC 김구라에게 옛 공개 연인이었던 현영에 대한 질문을 받자 당황하는 기색을 보였습니다.
당시 김구라는 "방송국에서 본 적이 없냐"고 묻자 김종민은 당황 하면서 "굉장히 오래된 이야기고, 결혼도 하셔야 되니까 걱정이 된다"라고 말하며 조심스러워했습니다.
하지만 김구라의 계속되는 추궁에 김종민은 "예..뭐..한 번 뵌 적은 있는데 인사하고.."라며 말끝을 흐렸습니다. 이에 김구라는 "과거는 숨기거나 피하려고 하지 말고 오히려 극복해야 관심을 아예 안갖는다"고 말했고, 김종민은 "나야 막 얘기하고 싶다. 하지만 그 분은 누군가를 만나고 있을 수도 있고 일을 하시기 때문에 타격이 갈 수도 있다"라며 전 연인 현영에 대한 배려심을 보였습니다. "그렇게까지 생각할거면 왜 헤어졌냐"는 김구라의 날카로운 질문에 김종민은 "싸워서 그랬는데"라고 말하며 해맑게 결별 이유를 밝히며 웃음을 안겼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