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더 강력한 퍼포먼스 윈터재킷 ‘울트라3 쉴드‘ 출시

푸마, 더 강력한 퍼포먼스 윈터재킷 ‘울트라3 쉴드‘ 출시

위키트리 2024-11-06 11:02:00 신고

3줄요약

푸마 캠페인 사진 / 푸마 제공
푸마(PUMA)가 역대급 한파를 이겨내기 위해 보다 강력한 기능으로 돌아온 프랜차이즈 윈터재킷 ‘울트라3 쉴드(Ultra3 Shield)’를 출시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피지컬: 100’, ‘강철부대’, ‘뭉쳐야 찬다’ 등에서 활약하며 강인한 이미지로 대중의 뇌리에 강렬하게 각인된 홍범석과 함께해 눈길을 끈다.

푸마 윈터재킷 사진 / 푸마 제공

본 제품은 윈터재킷으로 겨울철 척박한 외부환경에서도 자신만의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올겨울을 대표할 아이템이다. 먼저, 방풍 방한 기능으로 체온을 따뜻하게 지켜주는 웜셀(WARM CELL) 테크놀로지와 구스다운(GOOSE DOWN) 충전재가 적용돼 가벼우면서 보온성도 뛰어나 겨울철 외부 활동에 적합하다.

또한, 장기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가장 뜨거운 열이 모이는 뒷목 부위에 에어 메쉬(AIR MESH)를 적용해 자칫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는 열기를 외부로 순환시킨다. 웨이스트 라인에 삽입된 에어 서큘레이션 다이얼(AIR – CIRCULATION DIAL)을 통해 히팅존에서 발생하는 열 배출을 조절할 수 있다. 착용자의 상태에 따라 열을 보존하거나 배출할 수 있어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푸마 캠페인 사진 / 푸마 제공

스포츠적 기능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울트라3 쉴드’는 3 레이어(Layer)가 적용돼 겨울철 외부 활동에 필수적인 방한·방풍·방수성을 갖췄고, 스트레치 원단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한다. 지퍼와 플라켓에는 마그네틱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두꺼운 다운 재킷임에도 불구하고 원터치로 손쉬운 착용과 탈의가 가능하다. 버튼이나 벨크로가 장착된 제품과 비교했을 때 탈착은 물론 관리까지 용이하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홍범석과 함께하는 첫 프로젝트로 이목이 집중된다. 그의 강인함과 역동성에 투영하며 그 정체성을 강조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