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금요일 밤,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박스에서 팬들이 기다려온 '원피스 NEW-어인섬 편 SPECIAL EDITED VER.'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번 리메이크는 어인섬 편을 기존 51화에서 21화로 축약한 특별 편집 버전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작화와 연출로 무장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스페셜 에디티드 버전은 최신 제작 기술을 활용해 명암, 입체감, 캐릭터의 박력 등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사운드도 리마스터링되어 화면과 음향이 어우러진 완벽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오프닝 곡인 ‘We Go!’는 밀짚모자 일당이 부른 특별한 버전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피스 팬들에게는 아쉬운 소식도 있었다. 일본에서 현재 방영 중이던 '원피스 NEW-에그 헤드 편'이 2025년 4월까지 장기 휴방에 들어가면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방편으로 'NEW-어인섬 편'의 방영이 결정된 것이다. 오랜 팬들 사이에서 아쉬움이 큰 만큼, 이번 스페셜 에디티드 버전이 그 허전함을 채워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원피스 NEW-어인섬 편 SPECIAL EDITED VER.'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본방송될 예정이며, 이어서 밤 11시에는 '블리치 천년혈전 편: 상극담'이 방송된다. 이로써 ‘애니메이션 3대장’으로 불리는 원피스와 블리치를 연속으로 즐길 수 있는 애니박스의 특별 편성이 완성된다.
팬들은 또한 애니박스 홈페이지와 SNS,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방송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메이크작이 원작의 감동을 어떻게 새롭게 살렸을지 팬들의 기대가 한층 고조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