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은 올해 겨울 이굿위크 행사 시작 하루 만에 거래액 186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6일 밝혔다.
지난 4일 오후 10시 시작된 2024 겨울 이굿위크는 오픈 3시간 만에 거래액 50억원을 돌파했다. 24시간 기준 누적 거래액은 지난해 대비 52% 늘었으며 일간 활성 사용자 수도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했다.
특히 행사 시작 24시간 만에 억대 거래액을 달성한 브랜드가 30개를 넘어섰다. 이 중 절반 이상은 매일 80여 개 브랜드를 29% 할인가에 선보이는 '앙코르 입점회' 참여 업체였다. 첫날에는 로우클래식 마뗑킴 썸웨어버터 등 국내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강세를 보였다.
지난 5일 진행된 이굿위크 특집 이구라이브 '시야쥬 편'은 1시간 동안 5만5000명이 시청했다. 시야쥬는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 이 방송을 통해 하루 만에 1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29CM는 성수동 일대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 5곳에서 '이굿위크 브랜드 키트' 3500개를 선착순 증정하는 등 온오프라인 혜택을 확대한다. 온라인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680여개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이굿딜'과 최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럭키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구라이브는 7일 바겐슈타이거를 시작으로 11일 레터프롬문 12일 루에브르 13일 디스이즈네버댓 순으로 진행된다. 바겐슈타이거는 최대 67% 할인과 함께 방송 중 29%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이번 겨울 이굿위크는 오는 14일까지 29CM 앱과 웹에서 진행된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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