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 바이오사이언스, 세포 및 핵을 위한 ‘에버코드 저입력 고정 키트’ 출시

파스 바이오사이언스, 세포 및 핵을 위한 ‘에버코드 저입력 고정 키트’ 출시

메디먼트뉴스 2024-11-05 19:59:00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접근성과 확장성을 갖춘 단세포 시퀀싱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 제공업체인 파스 바이오사이언스(Parse Biosciences)가 4일(현지 시간) 세포와 핵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에버코드 저입력 고정 키트(Evercode™ Low Input Fixation kit) 의 출시를 발표했다. 새로운 키트는 시작 세포나 핵의 수가 적어 일반적으로 고정 세포를 사용한 단세포 시퀀싱을 수행할 수 없는 연구자에게 도움이 된다.

고정은 서로 다른 시간에 검체를 채취한 다음 모든 검체가 모이면 한 번에 라이브러리 준비와 시퀀싱을 수행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많은 단세포 연구자들이 사용하는 전략이다. 그러나 모든 고정 기술이 가진 잘 알려진 문제는 보통 5만 개 이상에 달하는 일정한 수의 세포나 핵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파스의 새로운 키트를 이용하면 연구자들은 적게는 1만 개의 세포나 핵만으로도 연구를 시작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저입력 고정 키트는 다양한 조건에서 한정된 수의 세포를 사용하는 연구자나 희귀하고 귀중한 검체를 다루는 연구자에게 이상적이다. 이 키트는 단세포 분석에 향상된 유연성과 접근성을 제공하여 고객이 평판 형태로 최대 96개의 검체를 동시에 고정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업그레이드는 대량 약물 스크리닝 및 대규모 집단의 환자 검체 프로파일링과 같은 응용 분야를 크게 개선한다.

파스 바이오사이언스의 최고기술책임자이자 공동 창립자인 찰리 로코(Charlie Roco) 박사는 “에버코드 저입력 고정 키트 출시는 고객으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직접적으로 반영한 것”이라며 “이 키트는 연구 커뮤니티에 단세포 연구 수행에 더 큰 접근성과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한 또 하나의 단계”라고 말했다.

새로운 키트는 즉시 배송 가능하다. 파스 팀원들은 ASHG에 직접 참석하여 세포 및 핵을 위한 에버코드 저입력 고정 키트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컨퍼런스 기간 내내 부스 #703에서 팀을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