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2024 뮤직 페스티벌 캠페인 ‘따오랜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칭따오는 매년 다양한 지역의 뮤직 페스티벌 후원사로 참여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올해는 서울에서 열린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호남 지역 대표 페스티벌 ‘2024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과 영남 지역 대표 페스티벌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등에서 ‘따오랜드’를 운영하며 소비자 10만 명을 만났다. 칭따오는 축제 현장에서 ‘칭따오 라거’ 생맥주와 맥주 본연의 맛은 살리면서 알코올 부담을 줄인 ‘칭따오 논알콜릭 2종(오리지널·레몬)’을 선보이며 페스티벌의 열기와 더위에 지친 관람객들에게 시원함을 제공했다.
특히 올해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서는 호기심과 설렘이 가득한 공간인 놀이공원을 테마로, 공식 캐릭터 ‘따오’의 세계관을 차용한 ‘따오랜드’ 부스를 운영했다. 현장에서는 놀이공원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칭따오 병에 고리를 던져 획득한 점수에 따라 칭따오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링토스 게임존’은 페스티벌 기간 내내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며 긴 줄이 이어졌다. 이 외에도 칭따오와 함께 즐거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쇼타임 포토월’, 찾아가는 ’논알콜릭 샘플링’ 등을 진행해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칭따오는 뮤직 페스티벌 외에도 ‘26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제9회 울산울주국제산악영화제’ 등 영화제 후원으로 분야를 확장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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