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에서 남진 콘서트를 즐겨보세요!
CGV가 남진 콘서트 극장판 ‘오빠 남진 라이브 콘서트’를 오는 13일 개봉한다고 5일 밝혔다.
CGV에서 개봉하는 ‘오빠 남진 라이브 콘서트’는 지난해 3월부터 전국에서 진행한 ‘2023 남진 전국투어’를 영상화했다. ‘2023 남진 전국투어’는 지역별로 다양한 후배 가수들이 남진과 함께한 투어로 화제를 모았다.
CGV에서 개봉하는 ‘오빠 남진 라이브 콘서트’는 ‘님과 함께’, ‘모르리’ 등 남진의 대표곡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60년간의 가수 인생에서 첫 도전인 원테이크로 촬영된 어쿠스틱 버전 곡 4곡이 포함되어 있어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빠 남진 라이브 콘서트’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신세계경기 등 전국 20여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신세계경기에서는 프리미엄 특별관인 골드클래스와 템퍼시네마에서도 상영 예정이다. ‘골드클래스’는 4D 리클라이너 누하스와 콜라보한 소파 상영관으로 안락한 관람 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웰컴음료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템퍼시네마’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프랜드 템퍼와 콜라보한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영화관으로 각도가 자유롭게 조절되는 전동 침대에서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CGV에서 개봉하는 ‘오빠 남진 라이브 콘서트’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원조 오빠 부대를 이끈 가수 남진의 콘서트를 극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어쿠스틱 버전 4곡과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CGV만의 프리미엄 특별관인 골드클래스와 템퍼시네마에서 좀 더 특별한 경험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